QUICK MENU

2008 국정감사 중계방송

프로그램 종영프로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링크 공유하기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별 시청소감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소감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시청소감
프로그램 회의중계

2008 국정감사 중계방송

제목 신종 흡혈귀 광고죠(10조나 증액)
시청소감 걸식아동이 뭐라고, 기본 틀은 걸식아동 나오게 만들고
중, 소기업 다 죽이는 기본 틀을 만들어 놓고서
취업이 우째.
국민들 보고 가계부가 적자가 나게 만들어 놓고서
한다는 소리가 돈 많은 작자들에게 질 좋은 생산물 공급하고
중, 소기업 참신한 아디디어 대 기업이 흡수하라고
기본틀을 마추어 놓고
국민들에게 청각과 시각을 혼동시키고 있어
신종 흡혈귀 개그하나요.

종부세, 수출 보상금, 감세, 보상금 정책이 서민들에게 혜택을 받는 것으로 보이나, 스스로 자멸을 유도하는 올가미라는 사실을 국민들은 모른다오. 예를 들어 농민의 보조금을 한 예로 들어 볼까요. 대농들을 위하여 쳐 놓은 거미줄에 불나방처럼 몸을 던지라는 소농들입니다 정부가 돈 많은 사람들에게 종부세 혜택을 주듯이 보조금을 주는 척 하면서 뒤로는 소농들을 죽이는 것입니다. 사실상 대농들은 스스로 이익창출이 되는 농민들입니다. 그러나 소농들은 이익창출이 아니라 마이너스(적자)를 보조금 주는 척 하면서 농업에 들어가는 농비, 농 자재값을 올리면 나가는 것이 많아진다는 것은 자명한 사실이 아닌가요. 소농들은 농비가 올라가면 보조금이나 감액을 시켜 줘 본들, 본래 적자인데 정부가 감세, 보조금 줘 본들, 이익 창출이 되나여 본래 적자에서 더 적자가 나는 것은 명확한 것입니다. 국민들에게 독약을 주면서 보조금이라고 하고 돈 많은 사람들에게 질 좋은 농산물은 먹이라는 쇼라는 것입니다. 본래 이익이 있는 대농에게 농자재 올라간다고 해서 있는 기계(감가상각비 올리는 것이 고작)많은 생산을 하다 보니 보조금도 많이 가져가는 것이므로 비료 값, 농약 값 올려본들, 본래의 이익에서 감소하는 것이나 적자가 없는 것이므로 소농들은 적자에 적자를 더하는 것이고 대농에게는 이익이 작아 진 것에 보조금을 준다는 이치가 아닌가요. 이것이 감세나 보조금인가요. 적자가 나는 곳에는 적자를 더 나게 만들고, 이익이 있는 곳에는 작아진 이익금에 감세+보조금을 보태 준다는 것이므로, 소농들과 서민들은 스스로 자멸을 하라는 것이 감세고 보조금이라는 결론입니다. 종부세도 이와 같은 이치. 종부세가 판결에서 헌법 불합치, 위헌의 결론은 비싸게 팔아먹고, 세금은 내지 말라 것이 아닌가요. 공시지가를 부주의로 인하여 올려진 것이라면 공시지가를 단합하여 지역에서 반액으로 내리면 종부세를 낼 일이 있는가요. 그래 놓고서 많이 받아간 것이 위헌이라고 하면서 환급을 해 달라고 해야지, 비싸게 팔아먹고는 싶고 세금은 내기 싫다는 것을 “헌법 재판소가 맞다” 는 것이 아닌가요. 국민들은 스스로 대 기업가, 돈 많은 사람들에게 기업가에게는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다가 ‘죽어라’는 것이며, 돈 많은 사람들에게는 작아지는 이익금에 보태어 줄 태니, 국민들은 더 적자가 나서 버티지 못하거든, 싸게 모조리 흡수해라는 것이 아닌가요. 감세 정책이나 보조금, 수출 보보금은 서민들은 스스로 ‘죽어라’는 주는 정부의독약입니다.
그래놓고서 정부가 서민들에게 돈을 주기 싫으면 교도소에 가든지. 자살을 해라는 것이 하루에 33명이상이 삶을 비관하여 자살을 하는 것입니다. 이 기본틀을 만들어 놓고서
금융이 우짜고, 걸식아동이 우짜고, 취업이 우짜고, 중, 소기업이 우짜고, 비료값이 우째.
이것은 도와주는 척 하는 신종흡혈귀의
수법만 나불거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신종 흡혈귀 오십보 백보라고)

헌법 재판소가 신종흡혈귀(해 빛을 더 좋아하고, 화려하고 명품들만 좋아하고, 못 먹는 것이 없고 개구리처럼 못가는 곳이 없는 불가사리)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더 좋은 조건을 만들어 놓은 것도 바꾸지 못하면서 무슨 국회의원들이라고 시부렁거리고 있어
가족 공동체를 객체로 만들어 놓아도 말도 못하고 존중을 해,
앞으로 자식도 반으로 나누라고 식이니
앞으로 외동 자녀를 둔 분들은 반으로 쪼개야 할 판입니다.

이 신종 흡혈귀의 유일한 약점은 불에 약한 것뿐입니다.
이 악마를 죽이는 방법은 물에 도망가기 전에 태워 죽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하나같이 다 신종 흡혈귀를 들이라오.
국민들 죽어라고 해 놓은 것에는
일언 방구 말도 없고 요상한 헛소리들만 하고 있네요.

신종 흡혈귀 소굴이라고 광고만 하고 있는 곳이 아닌가.
맨위로 가기 이전페이지로 가기